RPM9

연예
HOME > 연예

태양, 방예담 '왜요' 커버영상 공개…글로벌팬 '감동&기대' 이끌어

발행일 : 2020-05-29 14:34:19

[RPM9 박동선기자] 빅뱅 태양이 트레저 방예담의 솔로곡 '왜요 (WAYO)'를 직접 가창, 그를 향한 팬들의 그리움에 화답함과 더불어 해당 곡 발표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29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빅뱅 태양이 지난 28일 밤 9시쯤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방예담의 첫 솔로곡 '왜요 (WAYO)' 커버영상을 게재,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약 43초 분량의 해당 영상에는 직접 건반을 연주하며 '왜요 (WAYO)'의 일부분을 노래하는 태양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잔잔한 건반 사운드와 함께하는 태양의 호소력 짙은 보컬은 그와 빅뱅을 기다리는 글로벌 팬들에게 감동을 준다.

또한, 작사·곡자로 나선 위너 강승윤, AKMU 이찬혁 등에 이어 방예담의 첫 솔로곡을 응원하는 태양의 훈훈한 마음을 간접적으로 느끼게 하는 바로써도 관심을 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팬들은 해당 영상에 대해 "제대 후에도 변함없는 판타스틱 보이스", "상상도 못했던 티저 고맙다. 역시 YG패밀리~", "방예담 음원 기대된다" 등 호평을 남기며, 태양은 물론 방예담과 솔로곡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트레저 공식데뷔 서막을 알릴 방예담의 솔로곡 '왜요 (WAYO)'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내달 5일 오후 6시 동시 공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