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교육

에스티유니타스, 육군 본부와 MOU 체결

발행일 : 2020-06-22 13:30:00

군장병 취업역량 강화‧사회복귀 지원

에스티유니타스 윤성혁 대표(왼쪽)과 육군본부 박동철 인사사령관MOU를 체결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에스티유니타스 윤성혁 대표(왼쪽)과 육군본부 박동철 인사사령관MOU를 체결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

에스티유니타스는 지난 19일 대치동 본사에서 육군본부와 업무협약(MOU)을 맺고, 교육 콘텐츠 제공을 통해 육군 장병들의 취업 역량 강화와 안정적 사회 복귀를 지원하기로 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육군 장병들의 자기계발과 취업준비 여건 보장을 위한 온‧오프라인 교육 콘텐츠 할인 혜택 제공을 골자로 한다. 에스티유니타스와 육군본부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상호 유기적인 업무 협조체제를 구축함으로써 국가에 헌신한 대한민국 육군 현역 및 전역 장병들이 안정적인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긴밀한 협력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지원 대상은 일반병사, 장교, 부사관 등이 포함되며 복무중인 군 장병뿐만 아니라 간부 및 병사 등 제대 군인에게도 혜택이 적용된다.

에스티유니타스 윤성혁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에스티유니타스가 보유한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활용해 국토 수호에 헌신하는 장병들의 건강하고 생산적인 군복무 및 취업을 도울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1%가 누리는 삶의 기회를 소외된 99%의 사람들과 누리기 위한 노력들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육군본부 박동철 인사사령관(소장)은 “창의와 혁신이라는 가치를 만들어나가는 에스티유니타스와의 협력을 통해 군 장병들이 미래를 설계하며 생산적인 군복무를 하고 전역 후 사회에 성공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돕는 취업 교육 기회를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협약식에는 에스티유니타스 윤성혁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과 육군본부 박동철 인사사령관(소장)과 간부 등 총 9명이 참석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