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교육

에스티유니타스, ‘심영순 마스터의 건강한 밥상’ 출간

발행일 : 2020-07-02 13:30:00

‘커넥츠 취미클래스’ 시리즈 첫 번째 도서

에스티유니타스, ‘심영순 마스터의 건강한 밥상’ 출간

에스티유니타스는 자사의 취미 동영상 강의 플랫폼에서 제공되는 강의를 책으로 엮는 ‘커넥츠 취미클래스’ 시리즈를 기획하고, 그 첫 번째 도서로 ‘심영순 마스터의 건강한 밥상’을 출간했다고 2일 밝혔다.

심영순 요리 연구가는 ‘옥수동 요리 선생님’으로 유명한 한식의 대가로 강연, 책, 요리 프로그램 등 활발한 활동을 통해 한식의 맛을 알리고 연구하며 한식의 발전과 세계화에 앞장서고 있다.

이 책은 50년 경력의 한식 대가 심영순 요리 연구가가 다음 세대에게 한식 비법을 전하기 위해 레시피를 간소화해 정리한 것으로, 명장의 검증된 레시피와 한식 요리의 정석을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도록 했다.

해당 내용은 에스티유니타스의 취미 동영상 강의 플랫폼 ‘커넥츠 취미클래스’에서 동영상 강의로도 수강할 수 있다.

심영순 요리연구가는 “한식 클래스를 주제로 커넥츠 취미클래스에서 공개한 동영상 강의 내용을 레시피 책으로도 출간해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정성을 다해 차리는 건강한 한식 레시피를 다음 세대에게 오롯이 전수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준비한 만큼, 이 책을 통해 한식 요리가 낯선 분들도 손쉽고 재미있게 배우고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스티유니타스는 취미 동영상 강의 플랫폼 ‘커넥츠 취미클래스’의 동영상 강의를 동명의 책 시리즈로 엮어 출간할 예정이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