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교육

파고다어학원, QR코드 전자 출입명부 도입‧예방 수칙 강화

발행일 : 2020-07-06 10:30:00
파고다어학원 라쌤토익 라수진 강사가 QR코드 전자 출입명부를 설명하기 위해 영상에 직접 참여했다. 사진=파고다 교육그룹. <파고다어학원 라쌤토익 라수진 강사가 QR코드 전자 출입명부를 설명하기 위해 영상에 직접 참여했다. 사진=파고다 교육그룹.>

파고다어학원은 정부 지침에 따라 전 지점 QR코드 기반의 전자 출입명부를 도입했다고 6일 밝혔다. 코로나19가 지속해서 확산함에 따라 사람이 많이 다니는 시설에 전자 출입명부가 의무화되었기 때문이다.

따라서 수강생은 강의실 들어서기 전에 열 화상 카메라 혹은 체온계를 통해 체온을 측정하고, 강의실에서 QR코드를 진행하면 된다. 학원 등록이나 상담을 위해 방문했을 때는 데스크에서 방문 기록을 남기고, 만약 스마트폰이 없거나 고장 났다면 건강 상태 질문서를 수기로 작성하는 방법도 있다.

파고다어학원은 내부 곳곳에 손 소독제뿐만 아니라 공기 살균기 설치와 주기적인 방역 관리 등으로 예방 조치 및 안전한 환경을 만들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여기에 추가로 파고다 교육그룹은 2인 1조 내부감사를 꾸려서 전 지점 지속 방문하며, 예방 수칙 준수 여부를 감사 확인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수강생들의 QR코드 실행 방법의 이해를 돕기 위해 파고다어학원 라쌤토익 라수진 강사와 진짜중국어 성구현‧진준 강사가 직접 영상에 참여하기도 했다.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