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짐보리 짐월드는 세계적인 프리미엄 통합놀이 프로그램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이 2020년 가을학기 신규 회원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가을학기는 오는 8월 24일부터 11월 29일까지 약 3개월간 운영된다. 신규 회원 접수는 가까운 짐보리 센터를 직접 방문하거나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각 센터 별로 선착순 마감한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은 아이들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클래스 정원을 소수로 조정하고, 개별 맞춤 놀이를 강화했다. 또 정부 지침을 준수하며 매 시간 보조물 살균 소독 및 프로그램 운영실 자체 방역 실시 등 위생 관리도 철저히 하고 있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안전한 놀이 환경 조성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모두가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에서 최상의 놀이 환경과 프로그램을 경험해 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은 지난 40여 년간 전 세계 800여 개 센터가 선택한 세계적인 프리미엄 통합놀이 프로그램으로, 플레이·뮤직·아트·맥포머스로 구성돼 있다. 각 프로그램은 영유아 발달 및 심리, 교육 분야 전문가들에 의해 개발됐으며, 출생부터 7세까지 어린이의 성장 발달에 맞춰 월령별 세분화된 클래스로 운영된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