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부품/용품

롯데렌탈-KT스카이라이프, 렌탈 연계 상품 출시

발행일 : 2020-07-26 22:15:24
롯데렌탈-KT스카이라이프, 렌탈 연계 상품 출시

롯데렌탈이 KT스카이라이프와 업무협약을 맺고, 신차장기렌터카와 차량용 미디어 서비스 ‘스카이오토(skyAuto)’ 렌탈 연계 상품을 출시한다.

롯데렌탈은 CEO, 임원 등 프리미엄 서비스에 대해 수요가 있는 신차장기렌터카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내에서도 편리하게 미디어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KT스카이라이프와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 롯데렌탈은 롯데렌터카를 통해 신차장기렌터카 계약 시 스카이오토 렌탈을 옵션 상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신차장기렌터카 고객이 차량 계약 시 스카이오토 렌탈 옵션을 선택하면, 차량 계약기간과 동일하게 12개월부터 최대 60개월까지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뒷좌석 양측에 장착되는 듀얼 TV로 지상파, 스포츠 등 47개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위성방송과 LTE를 연동한 스카이오토의 융합 통신기술을 통해 터널과 같이 위성 수신이 중단되는 공간에서도 끊김 없는 원활한 방송 서비스가 가능하다.

장비 설치, 요금 납부와 같은 번거로운 과정에 대해서도 신차장기렌터카 월 대여료와 스카이오토 이용료를 통합 납부하고, 별도 설치가 필요 없이 장비가 장착된 차량을 인도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이 밖에도 전국 스카이오토 AS 네트워크와 롯데렌터카의 순회정비 서비스를 통해 서비스를 상시 관리 받을 수 있다.

지난 23일 롯데렌탈과 KT스카이라이프는 기존 신차장기렌터카 서비스에 스카이오토 렌탈을 옵션 상품으로 도입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롯데렌탈 이훈기 대표이사, KT스카이라이프 김철수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양사는 신차장기렌터카-스카이오토 렌탈 서비스 연계 운영을 위한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는데 합의했다.

롯데렌탈 이훈기 대표이사는 “차량 내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것에 맞춰 KT스카이라이프와 손잡고 이번 연계 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렌터카 시장의 빠른 변화에 맞춘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롯데렌터카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고객들이 자동차를 빌릴 때, 살 때, 팔 때 등 다양한 차량 이용목적에 따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풀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카셰어링(그린카)부터 단기렌터카, 월간렌터카, 기사 포함 렌터카, 신차·중고차 장기렌터카 그리고 오토리스, 내 차 팔기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자동차 생활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