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카페 달콤, 8월 전 메뉴 반값 할인 이벤트

발행일 : 2020-07-31 15:10:00

아쿠아백 세트 판매

카페 달콤, 8월 전 메뉴 반값 할인 이벤트

카페 브랜드 달콤은 본격적인 카페 성수기 시즌을 맞아 ‘전 메뉴 반값’할인 이벤트와 아쿠아백 세트를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달콤과 페이코인(PCI)이 제휴한 반값 할인 프로모션은 코로나19로 휴가를 포기한 ‘휴포족’들이 ‘카캉스’(카페 속 바캉스)를 부담없이 즐기고, 성수기를 맞아 가격 경쟁력 제고를 통한 가맹점 매출 상승을 위해 마련됐다. 할인된 가격은 달콤 본사에서 전액 현금 지원한다.

참여방법은 달콤 또는 비트커피 앱 주문 시 결제수단에서 페이코인을 선택하면 50% 할인이 즉시 적용된다. 현장 주문의 경우 페이코인 앱 내 바코드 실행 후 점원에게 전달하면 된다. 계정 당 1일 1회, 최대 1만원 한도 내에서 이달 말일까지 매일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콜드 샌드위치, 아메리카노 한 잔, 아쿠아백(방수가방)을 더한 아쿠아백 세트도 판매한다. 해당 세트는 8월부터 달콤 직영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달콤 관계자는 “여름철 카페 수요가 본격적으로 증가하는 시즌에 맞춰 가맹점 매출을 극대화하고, 소비자들은 부담 없는 가격에 달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반값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올 여름 달콤한 카캉스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