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국산차

르노삼성, 여름휴가용 액세서리 패키지 할인 판매

발행일 : 2020-08-12 01:00:24
르노삼성, 여름휴가용 액세서리 패키지 할인 판매

르노삼성자동차가 8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자사 인기차종 XM3, QM6, SM6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액세서리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는 ‘서머 히트 패키지’ 프로모션을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서머 히트 패키지’ 프로모션은 고객 선호도가 높은 액세서리로 구성된 패키지를 할인 가격으로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편안한 주행을 돕고 취향에 따라 차량을 스타일링 할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먼저 XM3를 구매하는 고객은 프로모션을 통해 ▲스카이뷰 카메라, 웰컴 라이트 패키지 ▲보디키트, 사이드 스텝 패키지 ▲스포츠 페달, 시크릿 선팅 패키지 등 3가지의 액세서리 패키지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에 따라 최대 11만5000원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QM6를 구매하는 고객은 ▲스카이뷰 카메라, 일체형 무선 충전기 패키지 ▲보디키트, 사이드 스텝 패키지 ▲스포츠 페달, 시크릿 선팅 패키지 등 3가지 중 선택해 구매할 수 있으며, SM6 구매 고객은 ▲파워트렁크, 시크릿 선팅 패키지 ▲에어컨 습기 제거기, 설치형 공기청정기, 핸디 무선 청소기 패키지 ▲보디키트, 스포츠 페달 패키지를 취향에 따라 합리적으로 구매해 차량에 장착할 수 있다.

아울러 프로모션 기간 동안 르노삼성자동차 전속 할부금융사인 르노 캐피탈의 금융 상품을 통해 액세서리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로우로우 차량용 캐리어(2명), 뉴 멀티 스마트키 커버(10명), 와이드 컵홀더(10명)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마련됐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최근 떠오르는 차박 트렌드에 맞춰 르노 텐트를 출시하는 등 차박 전용 아이템을 연이어 선보이며, 차량용 액세서리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현재 에어매트, 피크닉세트, QM6 일체형 루프박스 등 다양한 차박용 액세서리를 출시해 판매하고 있으며, 르노삼성자동차 쇼핑몰 및 전국 차량 액세서리 전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최근 운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차량을 자유롭게 스타일링 하는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차량용 액세서리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어났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액세서리 상품을 개발하고,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