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짐월드, 덴마크 유아입체블록 ‘플러스플러스’ 신제품 출시

발행일 : 2020-08-19 15:35:00
짐월드, 덴마크 유아입체블록 ‘플러스플러스’ 신제품 출시

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교구를 개발·유통하는 한국짐보리 짐월드는 덴마크 유아입체블록 브랜드 ‘플러스플러스(PLUS PLUS)’의 신제품 23종을 국내에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플러스플러스’는 다양한 컬러감의 격자 모양 블록으로 평면·입체·곡선 등 다양한 표현이 가능해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 향상을 향상시켜 준다. 또한 블록과 블록, 면과 면 연결로 입체 조형물을 만들 수 있어 입체구성 능력과 수학적 사고력을 키울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23종은 △각 100PCS(14종)로 구성된 T-렉스, 스피노사우르스, 유니콘, 타이거, 기린, 코끼리, 사자, 팬더, 라마, 돌고래, 해파리, 거북이, 일각돌고래, 상어, △각 360PCS(6종)로 구성된 베이직 컨스트럭션, 베이직 중세기사 토너먼트, 베이직 해적선, 베이직 마차, 야광 빌드&글로우, 파스텔 레인보우 열기구, △600PCS(1종)로 구성된 베이직 런투빌드, △각 760PCS(2종)로 구성된 베이직 성, 파스텔 레인보우 성이다.

플러스플러스는 한국짐보리 짐월드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짐보리샵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인 전국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한국짐보리㈜짐월드 관계자는 “‘플러스플러스’는 창의적 놀이와 교육적 가치를 인정받아 미국 전문 완구 소매 협회 ASTRA가 뽑은 조립완구 부문 ‘2020 베스트 토이즈 포 키즈’에 선정된 프리미엄 토이 브랜드”라며 “짐월드는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교구를 개발·유통하는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글로벌 프리미엄 토이 브랜드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짐보리 짐월드는 자석 교구인 맥포머스와 스틱오를 직접 연구·개발하여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에 수출하고 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