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뉴이스트 민현, '주얼리가 민현빨 받네' [화보]

발행일 : 2020-08-20 17:08:42

[RPM9 박동선기자] 뉴이스트 민현이 주얼리 화보컷과 함께 감각적인 비주얼 매력을 다시 한 번 드러냈다.

사진=퍼스트룩 제공 <사진=퍼스트룩 제공>

20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패션 매거진 ‘퍼스트룩’과 함께한 뉴이스트 민현의 '스와로브스키' 컬래버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민현은 다채로운 캐주얼 수트와 실크셔츠 등의 스타일링과 함께 주얼리를 활용한 다양한 포즈를 소화하며 세련된 비주얼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스와로브스키 주얼리를 자신만의 감각으로 자연스럽게 소화해내는 민현의 감각은 비주얼만큼이나 대중의 주목을 끈다.

사진=퍼스트룩 제공 <사진=퍼스트룩 제공>

민현은 화보촬영 간 인터뷰를 통해 “저는 머물러 있고 싶지 않아요. 그래서 제 앞에 주어지는 것들을 가능한 한 많이, 열심히 해보고 싶어요”라고 말했다.

또 “러브 분들이 있어서 자꾸만 도전하게 되고 잘해낼 수 있는 것 같아요. 고민이 있거나 힘들다고 느껴지는 순간에도, 참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원동력이 돼 줘요”라고 덧붙였다.

사진=퍼스트룩 제공 <사진=퍼스트룩 제공>

한편 뉴이스트 민현은 오는 11월 JTBC 방송 예정인 드라마 ‘라이브온’의 주연을 확정지은 가운데, 다른 동료멤버들과 함께 내달 13일부터 네이버 V LIVE 채널에서 진행될 뉴이스트 온클립 ‘UNBOXING(언박싱)’으로 대중소통을 펼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