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여자친구, 새 리얼 'GFRIEND's MEMORIA - 이분의 일(1/2)' 첫 공개

발행일 : 2020-09-18 15:02:43

[RPM9 박동선기자] 여자친구의 유쾌매력을 담은 단독 리얼리티가 다시 한 번 모습을 드러낸다.

18일 쏘스뮤직 측은 여자친구 새 리얼리티 'GFRIEND's MEMORIA - 이분의 일(1/2)'이 금일 밤 9시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첫 공개된다고 전했다.

'GFRIEND's MEMORIA - 이분의 일(1/2)'는 여자친구의 여행리얼 'GFRIEND's MEMORIA' 세 번째 시즌이다.

사진=쏘스뮤직 제공 <사진=쏘스뮤직 제공>

특히 춘천·양양 등에서의 힐링 여행기를 선보였던 이들이 숙소 안에서 펼치는 유쾌한 '방구석 전국일주'를 담아낸 것으로 전해져 관심을 끈다.

금일 공개될 첫 회차분에서는 과거 인터뷰에서 했던 이야기를 맞히는 '기억해 퀴즈'를 비롯해 지난 ‘춘천 편’에서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던 '바람에 날려' 업그레이드 버전 등 다양한 미니게임을 즐기는 여자친구 멤버들의 유쾌한 모습이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GFRIEND's MEMORIA - 이분의 일(1/2)'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위버스를 통해 선공개되며, 하루 뒤인 토요일에는 여자친구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브이라이브에서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