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플로, 토크쇼 '음탐사' 금일 첫방…이용진-매순탁-퀸 와사비 MC, '잡학다식 음악이야기' 예고

발행일 : 2020-09-18 17:42:23

[RPM9 박동선기자] 음악을 향한 다양한 대중의 호기심을 자극할 '잡학다식' 음악 토크쇼가 뮤직플랫폼 '플로(FLO)' 주도로 진행된다.

18일 드림어스컴퍼니 측은 금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Studio FLO’를 통해 뮤직 토크쇼 ‘음탐사(음악을 탐구하는 사람들)’를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

‘음탐사’는 게스트의 작품 홍보나 신변 위주의 질문을 이어가는 일반 토크쇼의 형식을 벗어나, 매 회차별 선정된 주제와 함께 뮤지션 분야를 넘어서 폭넓은 분야별 전문 게스트와의 심도깊은 음악견해를 나누는 토크쇼다.
 
MC로는 연예계 대표 힙합 덕후이자 음악 지식에 해박한 개그맨 이용진, 음악평론가이자 라디오 ‘배철수 음악캠프’ 작가 배순탁, 래퍼 퀸 와사비가 공동으로 나선다.

사진=드림어스컴퍼니 제공 <사진=드림어스컴퍼니 제공>

금일 공개될 '음탐사' 첫 회는 인디씬 최대 규모로 진행된 언택트 콘서트 ‘스테이지앤플로: 홍대를 옮기다(stage&FLO: Hongdae)’를 주제로 △포크 싱어송라이터 김사월 △밴드 노브레인의 이성우 △K팝스타 시즌5 준우승 출신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출연해 인디음악의 계보와 장르구분법 등 인디음악에 대한 유쾌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

이어 오는 25일 공개될 2회에서는 AOMG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 ‘리짓군즈’ 힙합 크루의 멤버인 래퍼 뱃사공이 펼치는 대한민국 힙합씬의 생생한 이야기들로 구성될 계획이다.

한편 플로(FLO)가 첫 선을 보이는 '잡학다식 음악이야기' 프로그램 '음탐사'는 금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 ‘Studio FLO'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