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화해, ‘ONLY화해’ 1주년 기념 세일 진행

발행일 : 2020-09-22 17:25:00
화해, ‘ONLY화해’ 1주년 기념 세일 진행

뷰티 플랫폼 '화해'는 사용자 데이터를 반영해 출시한 단독 상품인 'ONLY화해(온리화해)' 1주년을 맞아 감사의 의미를 담은 'ONLY화해 땡큐 세일’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화해쇼핑에서만 특별 판매하는 26개의 ONLY화해 전 상품을 최대 68%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아로마티카'의 알로에 수딩젤, '토리든'의 다이브인 세럼 등 화해 뷰티 어워드 수상 제품부터 최근 화해에서 판매량이 급증한 '에스네이처'의 아쿠아 스쿠알란 수분크림, '라운드랩'의 클렌징오일까지 화해 MD가 제안하는 알찬 구성의 기획세트로 만나 볼 수 있다.

ONLY화해는 뷰티 전문 MD가 화해쇼핑 내 제품 판매 및 조회 데이터, 사용자 리뷰 등을 종합 분석해 기존 제품을 최신 트렌드에 맞는 기획세트로 재구성하거나,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완전히 새롭게 재탄생시킨 상품이다. 화해는 작년 9월 ONLY화해 1호 제품을 출시한 이후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현재까지 26개의 단독 상품을 선보였다.

화해는 이번 ONLY화해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모든 고객에게 ONLY화해 상품 구매 시 추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쿠폰과 무료배송 혜택을 증정한다.

버드뷰 김경일 최고전략책임자(CSO)는 "지난 1년간 ONLY화해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관심과 입점 브랜드사들의 지원 덕분에 화해쇼핑이 빠른 성장을 이어갈 수 있"며 "앞으로도 데이터 분석과 전문 MD의 기획력을 바탕으로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