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베스파, 애니메이션 '킹스레이드' 전 세계 동시 공개

발행일 : 2020-09-28 10:00:00

전 세계 약 100여개 애니메이션 전문채널·VOD 방영

베스파, 애니메이션 '킹스레이드' 전 세계 동시 공개

베스파는 TV 애니메이션 ‘킹스레이드 : 의지를 잇는 자들’이 10월 첫 주,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된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10월 2일 일본 TV 도쿄에서 방영 예정인 '킹스레이드 : 의지를 잇는 자들'이 일본뿐 아니라 전세계 약 100여 개의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방영된다. 현재까지 확보된 채널은 한국, 중국, 일본뿐 아니라 북미, 동남아시아 등 애니메이션 관련 콘텐츠를 방영하는 미디어로, 각 국가의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을 비롯해 글로벌 VOD, 온라인 플랫폼 등 다양하다.

한국에서는 일본 본 방영 약 1시간 후인 오전 2시 30분에 애니메이션 전문 캐이블 채널인 '애니플러스'를 통해 방송된다. '애니플러스'는 TV 채널로는 단독으로, 한국에서 가장 빠르게 ‘킹스레이드 : 의지를 잇는 자들’의 한국어 자막 버전을 10월 3일부터 매주 토요일 방영한다.

더불어 IPTV 3사(BTV, olleh TV, U+tv)와 위성 채널(skylife, Homechoice), 네이버 시리즈, 카카오페이지, 라프텔, 티빙 등 K-콘텐츠 창출과 확장에 앞장서온 다양한 VOD와 온라인 플랫폼에서도 '킹스레이드 : 의지를 잇는자들'을 시청 할 수 있다.

이밖에 일본에서는 본 방송을 주관하는 공중파 채널 TV도쿄 외에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구글 플레이, 반다이 채널 등의 VOD에서 상영되며, bilibili, Youku, iQIYI 등 OTT 서비스를 통해 중국 본토에도 방영된다. 이 밖에도 KKTV, 퍼니메이션 나우W, 애니-게이머 등 미주, 동남아시아 권의 채널까지 점차 방영 채널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베스파 애니메이션 프로젝트 총괄 이원석 CSO는 "원작 게임과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새로운 콘텐츠로 최대한 많은 사람들이 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전 세계 다수의 채널에서 시청이 가능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