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폭스바겐코리아, 광주서 ‘무비 나이트’ 연다

발행일 : 2020-10-05 00:31:19
폭스바겐코리아, 광주서 ‘무비 나이트’ 연다

폭스바겐코리아가 오너들을 대상으로 오는 10월 22일 광주 자동차 극장에서 ‘폭스바겐 무비 나이트(Volkswagen Movie Night)’을 진행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지난 6월 잠실 자동차 극장에서 진행된 ‘폭스바겐 드라이브 인 시네마‘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호응도와 참여율에 힘입어 오는 10월 22일 두 번째 자동차 극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라도 광주 패밀리랜드 내에 위치한 자동차극장에서 진행 예정인 이번 폭스바겐 무비 나이트 이벤트는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 상황으로 지친 고객들에게 폭스바겐 차량과 함께 할 수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폭스바겐 무비 나이트 역시 COVID-19 예방을 위해 드라이브 스루 형태로 진행된다.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신작 영화 감상뿐 아니라 영화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억의 간식과 푸드 박스,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광주 폭스바겐 무비 나이트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폭스바겐코리아의 공식 차량관리 및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인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해 오는 10월 7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당첨 결과는 10월 8일 ‘마이 폭스바겐’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반 고객의 경우 폭스바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10월 7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들에게는 10월 8일 개별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COVID-19 상황에서 안전하게 고객을 직접 만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폭스바겐 무비 나이트’ 이벤트를 서울, 광주에 이어 타 지역에서도 확대 실시해 나갈 예정이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