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릴리스게임즈, ‘라이즈 오브 킹덤즈’ 송강호 CF 공개

발행일 : 2020-10-16 13:18:30

[RPM9 박동선기자] 명배우 송강호를 모델로 내세운 모바일 전략 게임 ‘라이즈 오브 킹덤즈’의 새로운 프로모션이 TV CF와 함께 본격적으로 전개되기 시작했다.

16일 릴리스게임즈(Lilith games) 측은 금일 모바일 전략 게임 ‘라이즈 오브 킹덤즈’ 홍보 모델 ‘송강호’의 TV CF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CF 영상에는 묵직한 분위기와 비장한 표정이 돋보이는 송강호의 모습이 담겨있다.

긴박한 위기 속 임원들에게 “기회는 단 한 번뿐입니다. 반드시 살아남아야 합니다”라는 대사를 던지는 송강호의 모습은 배우로서의 카리스마 면모를 은은하게 표출하는 바와 함께, 게임 속 신규 콘텐츠인 서버대전 KVK 시즌4의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각인시킨다.

송강호 CF로 표현되는 ‘라이즈 오브 킹덤즈’ 신규 콘텐츠 KVK 시즌4 ‘잃어버린 왕국:영웅의 찬가’는 총 8개의 왕국 서버 매칭과 함께 ‘지구라트’를 점령하기 위해 펼치는 서버 대항전 콘텐츠다.

사진=릴리스게임즈(Lilith games) 제공 <사진=릴리스게임즈(Lilith games) 제공>

이 콘텐츠는 전략적인 영지 배치를 통한 자신만의 강력한 군단 구축과 대규모 연맹전투 등의 재미는 물론, 황금 열쇠, 가속 아이템, 전설 사령관 조각상 등 풍성한 재화보상을 제공하는 바로 유저들의 관심을 끈다.

릴리스게임즈는 CF영상 공개와 함께 오는 19일까지 총 8개 연맹에 ‘1,000보석’, ‘8시간 가속 3개’, ‘60분 가속 30개’, ‘7레벨 지식의 서 15개’ 등 보상을 제공하는 ‘연맹 홍보 대회’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라이즈 오브 킹덤즈’의 TV CF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