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뷰티 앱 '화해'는 19일 건조한 가을철을 맞아 내 피부를 지켜줄 환절기 단독 기획세트 4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화해 쇼핑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ONLY화해’ 상품으로 출시된 이번 환절기 기획세트에는 인기 스킨케어 브랜드 비플레인, 앰플엔, 싸이닉, 라운드랩이 참여한다. 춥고 건조한 날씨에 대비해 피부 진정, 보습 라인 제품으로 구성된 기획세트 4종을 최대 79%까지 저렴하게 판매하는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화해는 10월 급상승 검색어를 분석한 결과 ‘수분’, ‘보습크림’, ‘세라마이드’, ‘마스크팩’, ‘바디로션’, ‘핸드크림’ 등의 보습 관련 키워드가 전월 대비 50% 이상 수직 상승한 것을 반영해 고객들의 관심에 따른 환절기용 특별 상품을 마련했다.
먼저, 화해는 환절기 진정 아이템으로 비플레인의 '시카풀앰플2' 대용량 기획세트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일교차가 큰 가을철에 예민해진 피부 진정을 도와주는 병풀추추물 81.44%를 담은 앰플과 신제품 ‘시카풀 카밍 마스크’ 출시를 기념해 특별하게 구성했다.
이어 건조해진 날씨에 피부 속 수분까지 채워주는 고보습 앰플과 크림을 묶은 앰플엔의 ‘세라마이드샷 기획세트’와 얼굴부터 발끝까지 보습 케어 가능한 싸이닉의 ‘슈퍼 모이스트 페이스&바디 케어 키트’도 선보인다.
이 밖에도 화해 뷰티 어워드 스킨/토너 부문 3년 연속 1위를 유지해 온 라운드랩의 ‘1025 독도 토너’와 독도 로션, 독도 수분 워터겔 마스크팩으로 한 번에 기초 케어가 가능한 단독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화해는 환절기 기획세트 4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최대 79%까지 할인하는 특가 이벤트도 순차 진행할 예정이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