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아성다이소, '겨울시즌 기획전' 진행

발행일 : 2020-10-26 11:50:00
아성다이소, '겨울시즌 기획전' 진행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26일 겨울을 따뜻하게 준비할 수 있는 ‘겨울시즌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문풍지, 뜨개용품, 가습기, 방한 패션잡화 등 총 210여 종 상품을 구성됐다. 한기를 막아 실내온도 유지에 도움을 주는 문풍지는 50여 종이 준비됐다. 일명 ‘뽁뽁이’로 불리는 단열시트는 사이즈 별로 판매하고, 벽에서 오는 한기를 막는 데 도움을 주는 단열벽지 시트는 ‘위니 더 푸’가 디자인돼 인테리어 효과도 같이 챙길 수 있다.

겨울철 취미로 인기가 많은 뜨개용품은 겨울 뜨개실과 사계절 용 뜨개실이 같이 구성됐고, 아크릴 뜨개실은 중량을 전년대비 25% 증가시켜 가성비를 더 높였다. 밍크퍼 뜨개실은 밍크 퍼 느낌이 나는 소재로, 보온성이 뛰어나 목도리나 귀마개를 만드는 데 적합하고 면 뜨개실은 면 100% 소재로 보풀이 적어 가방이나 인형을 만드는 데 알맞다. 가방이나 파우치를 만들 때 사용하는 부자재인 ‘뜨개용 바닥’이나 ‘가방 손잡이’도 같이 선보여 집콕족의 눈길을 끈다.

가습기는 차량, 사무용, 스틱형 3가지 종류로 출시되고, 가습기 필터 리필도 같이 판매한다. 차량용 가습기는 전 차종 컵홀더에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로 LED 무드등이 들어가 있어, 가습기와 인테리어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

사무용 가습기는 책상 위나 사무실 안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에 포인트를 줬고, LED 무드등이 내장되어 있어 사무실이 아닌 다른 실내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스틱형 무드등은 별도의 물을 담는 통이 없이, 1단 및 2단으로 분리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1단 사용 시 머그컵 및 종이컵에 사용할 수 있고 2단으로 사용하면 물병에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방한 패션잡화는 전년보다 디자인을 강화해, 장갑, 귀마개, 거실화 등을 구성했다. 장갑은 스마트폰 터치가 가능한 장갑들을 주로 구성했고, 레져용 방한장갑을 따로 선보여 다양하게 구성했다. 수면바지, 목도리도 가성비 높게 판매해, 겨울을 따뜻하게 준비할 수 있다.

다이소 관계자는 “기상청에 따르면 10월 초 서울 기준 평균온도가 섭씨 4.1도 하락하면서 겨울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이 많아졌다”며, “다이소 겨울시즌 상품과 함께 올겨울 따뜻한 겨울나기를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