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보일러 시대 프리미엄 제품으로 차별화를 추진하고 있는 귀뚜라미가 TV홈쇼핑을 통해 프리미엄 시장을 확장해 나간다.
귀뚜라미는 27일 오후 6시 30부터 1시간 동안 CJ오쇼핑을 통해 이달 출시한 최고급 사양의 ‘거꾸로 NEW 콘덴싱 프리미엄 가스보일러’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귀뚜라미는 CJ오쇼핑 론칭을 기념해 프리미엄 콘덴싱보일러를 일반 콘덴싱보일러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귀뚜라미가 제공한 특별 할인 혜택에 정부와 지자체가 함께하는 ‘가정용 저녹스 보일러 보급 지원 사업’을 이용하면 설치 후 20만원의 정부지원금을 받을 수 있어 저렴한 가격에 최고급형 보일러를 구매할 수 있다.
특히, 귀뚜라미는 생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상 서비스 기간을 기존 3년에서 4년까지 연장해 주고, 6만 9천원 상당의 일산화탄소 경보기 ‘세이프 온(SAFE On)’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상담 문의만 남겨도 추첨을 통해 상품권 지급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귀뚜라미 ‘거꾸로 NEW 콘덴싱 프리미엄 가스보일러’는 환경부 인증 친환경보일러에 최신 정보통신기술과 온수증대기술 등 최고급 옵션 사양을 모두 적용한 프리미엄 모델이다.
최고 사양의 IoT 실내온도조절기 ‘NCTR-100WIFI’를 기본 사양으로 적용해 보일러 1대에 최대 4대의 모바일 장비를 연결할 수 있고, 스마트폰으로 집안의 보일러를 제어하거나 AI 스피커와 연동해 음성으로도 보일러를 작동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홈쇼핑 구매 고객의 거주 환경 특성상 배수구 및 배기구 기준이 부적합해 콘덴싱보일러 설치가 불가능할 경우 환경부 인증을 받은 일반 보일러가 설치될 수 있도록 해피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올해 4월 대기관리권역법 시행으로 환경부 인증을 받은 친환경보일러가 의무화됨에 따라 귀뚜라미는 친환경을 넘어 프리미엄 제품으로 차별화를 추진하고 있다”며 “이번 홈쇼핑은 보일러도 이제 첨단 가전제품이라는 인식 변화를 유도하고, 소비자에게 일반 보일러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급형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