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에어퓨리티 프리텍스Ⓡ 국내 최초, 미국 ALG연구소로부터 항바이러스 99.99% 시험성적 획득

발행일 : 2020-10-30 14:05:46

에어퓨리티 프리텍스가 국내 최초로 미국 ALG연구소에서 공인된 항바이러스 99.99% 시험성적을 받았다. 현재 인류를 위협하는 각종 코로나 바이러스를 매우 빠른 시간 안에 사멸 시키는 탁월한 제품으로 공식적으로 확인된 쾌거를 이뤘다.
 
에어퓨리티 제품은 자체기술력으로 항바이러스 성능을 갖는 특수한 다공성 복합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기에 유,무기 하이브리드 소재를 공중합한 기술과 친환경 무기물과 결합된 금속이온 또한 포함된다.
 
소비자 환경에서 장기간 사용이 가능한 항바이러스, 항균, 그리고 촉매반응을 통한 냄새분자를 분해하는 고성능 탈취가 가능한 특수필름이며, 더불어 디지털 출력을 통해서 내가 원하는 디자인과 이미지를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신개념의 세계최초의 특허기술 제품이다.
 
본 기술이 적용된 에어프리티 프리텍스Ⓡ가 미국 ALG연구소로 부터 Corona-virus에 대해 99.99% 항바이러스 효과를 공식적으로 인증 받게 되면서 향후 행보가 빨라질 것으로 예상된다.
 
존스미디어 군산 연구소장 김정섭 박사는 “우리제품의 항바이러스 특징은 매우 빠른 시간 안에 코로나 바이러스를 사멸시키고 또한 장기간 꾸준히 유지되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라고 밝혔다. “기존 항균필름은 2015년 메르스 바이러스 유행 시개발된 제품이 대부분이고, 기 개발제품은 전문적인 성능이 확인되지 않아 국내에서만 일시적으로 사용되다 시장에서 자취를 감추게 되었다. 존스미디어의 항균기술은 내열항균성 및 내광항균성을 겸비한 반영구적 항균성을 구현한 기술이다. 내열항균성은 고온에 장시간(50도 16시간) 노출되어도 항균특성이 유지되고, 내광항균성은600mJ 에너지의 극자외선에서도 항균특성이 유지되는 획기적인 성능을 구현한다.”라고 밝혔다.

에어퓨리티 제품군의 바이러스 감소율. 사진=존스미디어 제공 <에어퓨리티 제품군의 바이러스 감소율. 사진=존스미디어 제공>

에어퓨리티 프리텍스는 항바이러스 및 항균, 탈취 성능에 소비자 안전관련 핵심마크인, 생활화학안전인증 및 KC인증, CE인증, FDA인증 등 폭넓은 인증과 3건의 특허와 다양한 해외 국가들로부터 우수한 시험성적서등을 겸비하여 방역 제품에 대한 최고 수준의 신뢰성기반을 확보했다.
 
이로써 에어퓨리티 프리텍스를 통해서 K방역의 위상을 전 세계에 알리고, 최고의 예방제품으로 활약이 기대된다. 현재 판매중인 항바이러스, 공기청정용 제품은 갤러리팩으로 포스터 크기에 명화나 자연 등 이미지를 담아 인테리어를 효과를 배가했다. 최근 출시한 명함만한 크기의 민티는 간직하고 싶은 디자인으로 내 손이 닿는 주변에 어디든 부착할 수 있다. 또한 향후 다양한 제품을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다.

천상욱 기자 (lovelich9@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