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달콤, 겨울 시즌 한정 음료‧홀케이크 출시

발행일 : 2020-11-11 13:30:00
달콤, 겨울 시즌 한정 음료‧홀케이크 출시

다날F&B의 카페 전문 브랜드 달콤은 본격적인 겨울과 연말을 맞아 시즌 한정 음료 4종 및 홀케이크 2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시즌의 메인 콘셉트는 ‘고요한 밤, 나를 위한 달콤한 Christmas’다. 코로나19로 모두가 지친 한 해를 마무리하며, 화려한 비주얼의 음료와 케이크로 일상 속 작지만 달콤한 위안을 준다는 의미다. 신 메뉴는 고즈넉한 겨울 밤과 크리스마스의 감성을 담아낸 라떼 4종, 고마운 사람들과 함께 달콤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홀케익 2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블랙 나이트 라떼’는 코코넛 스노우가 밤하늘의 별처럼 장식된 유니크한 감성의 아이스 초코라떼다. 짙은 블랙 초콜릿 소스가 우유와 만나 쏟아지듯 퍼지는 환상적인 비주얼이 특징이다. △‘화이트 나이트 라떼’는 화이트 초콜릿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에 코코넛 향이 어우러진 깊은 풍미를 따뜻하게 담아냈다. △‘민트리’는 귀여운 크리스마스 트리를 연상시키는 앙증맞은 비주얼의 민트 초코칩 블렌디드이며 △따뜻하게 즐기는 ‘민트 초코 라떼’는 초콜릿의 달콤한 맛과 민트의 깔끔하고 시원한 끝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케이크 수요 급증하는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홀케이크도 출시됐다. △‘눈 내리는 쇼콜라 체리 필링 케이크’는 블랙초코 시트 사이를 채운 상큼한 체리 필링으로 초코의 달콤함과 체리의 산뜻함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쇼콜라를 품은 얼그레이 스무스 케이크’는 진한 초코 시트와 은은하고 향긋한 얼그레이 크림의 조화가 특징이다.

달콤의 이번 겨울 한정 시즌 음료 및 케이크는 10일부터 전국의 달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달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들었던 한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일상의 달콤함을 전하고자 이번 신 메뉴를 준비했다”며 “달콤의 겨울 시즌 메뉴와 함께 따뜻하고 달콤한 연말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달콤은 겨울 신 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연말 홀케이크 신 메뉴를 구매한 고객에게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드립커피를 즐길 수 있는 ‘달콤 드립백 세트’를 무료 증정한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