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짐보리 짐월드는 오는 16일 CJ홈쇼핑을 통해 3차원 입체 자석 교구 ‘맥포머스’의 2021년형 신제품 ‘맥포머스 다이내믹 빌더 세트’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신제품 ‘맥포머스 다이내믹 빌더 세트(330PCS)’는 빛이 나오는 로봇이나 반짝이는 보석함 등 다양한 테마 조형물을 만들어 볼 수 있는 360도 회전 LED 블록과 역대 최다 수량인 7종의 새로운 미니 피규어에 끼웠다 뺐다 변신 가능한 헬멧·모자 액세서리 3종까지 더해 더욱 다양한 역할놀이와 스토리텔링이 가능해진 것이 특징이다.
본품 외에도 나만의 놀이공원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신제품 ‘다이내믹 피크닉 세트(21PCS)’, 손잡이 축을 잡고 직접 돌릴 수 있도록 한층 업그레이드된 ‘판타지 카니발 세트(6PCS)’, 2020년 최고 인기 제품인 ‘다이내믹 스카이 트랙 세트(27PCS)’를 추가로 구성했다.
그 밖에 맥포머스를 처음 접하는 아이들도 들어올리기, 벽쌓기, 굴리기, 접기, 결합하기 등 맥포머스의 5가지 기본 원리를 쉽게 터득할 수 있도록 도와 줄 플레이시트(3장), 모델북(2권), 가이드북(1권)과 놀이 후 꼼꼼한 정리를 도와 줄 구성표 체크리스트 및 정리함(2개)도 함께 구성했다.
CJ홈쇼핑 판매 방송 중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도담스 살균 정리함(10명)’을 증정하고,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게 ‘클릭포머스 브레이브 프렌즈’를 증정할 계획이다.
짐월드 관계자는 “맥포머스는 미국 UCLA와 창의 수학 프로그램 공동 개발을 완료해 미국 공교육 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고, 국내 유명 과학고에서도 10년 연속 교구로 사용하고 있을 정도로 창의융합적 사고력을 높이는 우수한 스템 교구로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라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