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게임
HOME > 게임

넥슨, ‘WE DELIVER JOY’ 캠페인 홈페이지 정식 오픈

발행일 : 2020-11-19 16:16:17
넥슨, ‘WE DELIVER JOY’ 캠페인 홈페이지 정식 오픈

캠페인 본편 영상 공개, 이용자들에게 포장 박스 전달하는 과정 다뤄
감사 의미로 깜짝 시크릿 이벤트 준비 중, 11월 20일 공개 예정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택트(Ontact)로 준비 중인 ‘넥슨 지스타 2020’과 ‘네코제9(넥슨콘텐츠축제·Nexon Contents Festival)’를 아우르는 ‘WE DELIVER JOY’ 캠페인의 홈페이지를 정식 오픈하고, 캠페인 본편 영상을 19일 공개했다.

먼저 홈페이지에서 ‘넥슨 지스타 2020’의 신작 2종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 ‘커츠펠’에 대한 소개와 게임 이미지,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지난 9일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코노스바 모바일’은 일본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을 바탕으로 개발된 수집형 RPG다. 전편 스토리를 풀 보이스(Full Voice)로 구성해 게임 플레이의 몰입도를 높였으며, 하이퀄리티 일러스트와 Live2D 연출 등으로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

‘커츠펠’은 ‘그랜드체이스’와 ‘엘소드’를 개발한 코그(KOG) 개발사의 신작으로, 셀 애니메이션풍 비주얼을 가진 3인칭 액션 배틀 장르의 PC 온라인 게임이다. 세밀한 매칭시스템을 기반으로 다수 유저들 간에 다양한 콤보와 스킬 조합으로 실력을 겨루는 액션감 넘치는 대전 장르 ‘배틀(PvP) 임무’를 메인 콘텐츠로 한다.

올해 9회째를 맞는 국내 최대 규모의 콘텐츠 축제 ‘네코제9’에 대한 소식도 살펴볼 수 있다. ‘네코제9’는 11월 27일부터 29일까지 공식 유튜브에서 개최하며, 캠페인 홈페이지에는 편성표와 함께 네코상점, 방구석 라이브 경매 등 언택트 프로그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WE DELIVER JOY’ 캠페인 본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FIFA 온라인 4’, ‘서든어택’, ‘메이플스토리’ 등 넥슨 대표 게임을 연상시키는 장면과 함께 포장 박스를 이용자들에게 전달하는 과정을 다뤄 넥슨 게임 본연의 즐거움을 언제 어디서든 쉽고 안전하게 누릴 수 있도록 직접 찾아간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와 함께 깜짝 시크릿 이벤트를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시크릿 이벤트는 이용자 호응에 보답하는 의미로 준비 중이며, 11월 20일 공개할 예정이다.

소성렬 기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