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손오공, '바비 브랜드 대전' 실시

발행일 : 2020-11-25 11:30:00

최대 75% 할인‧사은품 증정

손오공, '바비 브랜드 대전' 실시

손오공은 오는 29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바비 브랜드 제품을 한 번에 모두 만날 수 있는 ‘바비 공식 브랜드 제품 특별전’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61주년을 맞은 여아 인형의 대표적인 브랜드 바비는 아이들이 상상력을 펼치며 역할 놀이를 할 수 있는 플레이세트뿐 아니라 세계적인 디자이너들과의 협업 등으로 제작된 컬렉션 라인으로 성인 마니아층도 확보, ‘성인 여성’과 ‘꼬마 숙녀’까지 폭넓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특별전은 완구를 포함, 바비의 아이코닉한 일러스트와 로고가 담긴 공식 라이선스 상품들로 구성됐다. 또한 최대 75% 할인, 원프러스원, 스토어찜 할인 쿠폰을 비롯, 의류와 에코백 등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 ‘바비 로고 와펜’을 한정 수량 제작해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이 마련됐다.

이 밖에도 마스크, 의류, 바비 하우스로 꾸며진 바비 브이로그 체험권 등이 마련됐으며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로비 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의 바비를 콘셉트로 한 딸기 디저트 뷔페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이용권은 1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바비 브랜드 담당자는 “다양한 연령대를 아우르는 바비의 공식 캐릭터 상품들은 엄마와 딸이 함께 취향을 공유하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매력적인 바비 제품들로 나만의 패션 스토리를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