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아이즈원, 신곡 'Panorama' 하이라이트 틱톡 선공개…컴백기념 댄스챌린지 예정

발행일 : 2020-12-04 16:37:38

[RPM9 박동선기자]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신곡에 담은 자신들의 매력을 공유하며, 성공적인 컴백활동을 준비한다.

4일 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측은 금일 오후 6시 틱톡(TikTok) 공식 채널을 통해 아이즈원 미니4집 ‘One-reeler(원릴러)’ / Act IV 타이틀곡 ‘Panorama(파노라마)’ 하이라이트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공개되는 영상에는 타이틀곡 ‘Panorama’의 하이라이트 포인트 음원과 안무동작이 함께 담긴다.

사진=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는 댄스챌린지 이벤트와 함께 보다 더 많은 글로벌 팬과 함께 신곡을 즐기고자 하는 아이즈원의 의지에 따른 것으로 보여진다.

한편 아이즈원은 오는 7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One-reeler(원릴러)’ / Act IV를 공개한다. 또한 음원공개 두 시간 뒤인 밤 8시 Mnet 방송과 M2, Mnet Kpop, Stone Music 유튜브 채널 및 아이즈원 틱톡, 브이라이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글로벌 시사회 '아이즈원 원릴러 프리미어(IZ*ONE One-reeler Premiere)'를 진행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