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이달의 소녀(LOONA), ‘아시아 모델 어워즈’ 인기스타상 수상

발행일 : 2020-12-04 17:18:27

[RPM9 박동선기자] 이달의 소녀(LOONA)가 대외수상과 함께 글로벌 성장세를 인정받았다.

4일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이달의 소녀가 '2020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인 서울 ‘아시아 모델 어워즈’(2020 Asia Model Awards) 인기스타상을 수상했다고 밝히며, 관련 트로피 인증사진을 공개했다.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공개된 사진 속 이달의 소녀는 '2020 아시아 모델 어워즈' 트로피와 어울리는 골드 앤 블랙 스타일링으로 의상과 액세서리를 매치, 시상식에 어울리는 화려함과 특유의 걸크러시 카리스마 감각을 드러내고 있다.

'2020 아시아 모델 어워즈'는 올해 15주년을 맞이하는 아시아의 대표적 페스티벌로 모델·패션·뷰티 등 관련 산업, 아시아 유명 모델스타, 한류스타를 포함한 아시아 스타, 케이팝과 연계한 아시아 최대의 모델 행사다.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이달의 소녀 '아시아 모델 어워즈' 인기스타상 수상은 미니3집 '미드나잇'(12:00)으로 △'빌보드200' 등 미국 빌보드 8개차트 진입 △51개국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 △영국 오피셜 앨범다운로드 톱100 진입 등 숱한 성과를 거두며 자신들의 독창적인 세계관을 글로벌 대중에게 각인시켰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으면서 결정된 것으로 전해진다.

한편 이달의 소녀가 인기 스타상을 수상한 '2020 아시아 모델 어워즈'는 오는 5일 서울 강남구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의 비대면 개최와 함께, 당일 밤 8시 유튜브 및 네이버 V LIVE를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