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교육

아이스크림에듀, ‘홈런 찬스’서 올 댓 아이디어 상시 접수 시작

발행일 : 2020-12-07 10:15:00

사업화 지원 열린 아이디어 공모 이벤트 진행…총 상금 3000만원

아이스크림에듀, ‘홈런 찬스’서 올 댓 아이디어 상시 접수 시작

초중등 스마트홈러닝 ‘AI홈런’을 서비스하는 아이스크림에듀는 올 댓(all that) 아이디어를 상시 접수한다고 7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접수되는 아이디어에 한해 상금 총 3000만원과 사업화를 지원하는 공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댓 아이디어'는 학생(초·중·고·대), 학부모, 일반인, 스타트업 등 좋은 아이디어가 있는 누구나 제안할 수 있으며, 아이스크림에듀는 이 아이디어를 현실화할 수 있는 투자, 공동개발, 합작법인, 인수, 제휴, 협력 등을 포함한 다양한 방식의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스크림에듀 신동해 마케팅실장은 “콘텐츠, 기술, 서비스, 제품을 포함한 어떤 아이디어도 제안할 수 있다”며 “‘홈런 찬스’ 프로그램이 아이디어 제안자와 우리 AI홈런 모두에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이디어 제안은 AI홈런 홈페이지에 상설된 ‘홈런 찬스’ 페이지에서 언제든지 신청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이스크림에듀는 ‘홈런 찬스’ 실시를 기념해 상금 총 3000만원과 사업화를 지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콘텐츠, 기술, 서비스, 제품 등을 포함한 열린 아이디어 공모전 형식이며, 참가 부문은 아이디어 부문과 사업화 부문으로 나뉜다.

학생(초·중·고·대), 일반인 대상의 아이디어 부문에는 상금 총 3000만원이, 개인 및 법인(스타트업, 기업) 대상의 사업화 부문에는 투자, 공동개발, 합작법인, 인수, 제휴, 협력 등의 사업화 지원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수상자 발표는 2021년 1월 중 진행될 예정이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