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마스터 2종 등장‧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게임빌은 장수 낚시 모바일게임 ‘피싱마스터(영문 서비스명 : Fishing Superstar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겨울 분위기로 단장한 ‘피싱마스터’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새로운 콘텐츠와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새롭게 등장하는 마스터인 ‘귀족산타 헤임달’과 ‘게르드’는 유저들의 출조 욕구를 더욱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마스터는 유저들 대신해 낚시하는 도우미 캐릭터로서 게임의 몰입감을 높여준다.
신규 마스터의 등장과 함께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들도 눈길을 끈다. 먼저 내달 12일까지 ‘산타 눈사람 만들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시즌 이벤트 어종을 포획하면 ‘눈뭉치’를 획득할 수 있는데, 이를 사용해 ‘산타 눈사람’을 완성하고 ’만능 마스터 조각’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단어 완성 이벤트’를 통해서도 ‘눈뭉치’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이벤트는 낚시터에서 ‘크리스마스’를 구성하는 영문 알파벳을 획득해 단어를 완성하는 방식이다.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만능 마스터 조각’은 더욱 강력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 신규 마스터 ‘귀족 산타 헤임달’과 ‘게르드’를 영입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 이벤트 물고기들도 등장한다. 내달 12일까지 운영되는 이벤트 테마 수족관 및 과다출현 콘텐츠에 출몰하는 ’스타 트리 톱상어’, ‘스타 트리 쇠돌고래’를 포획하면 최상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행운 카드 ‘레드 스타’를 획득할 수 있다. 강력한 보스 물고기인 ‘산타 셀레네’도 도전욕구를 자극한다. 이 밖에도 유저들의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의 진입 장벽이 낮아질 수 있도록 출석 보상이 변경되며 성장 퀘스트도 유저 친화적으로 개편된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