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샌드박스네트워크(이하 샌드박스)가 틱톡·현대백화점·CJ ENM 등과 '로라메르시에'의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연말연시 뷰티 대중의 마음을 새롭게 매료시킨다.
24일 샌드박스는 금일 밤 9시부터 달하·마티·죵키 등 틱톡커 개인채널을 통해 '로라메르시에'의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마음껏 백화점 쇼핑을 하기 어려운 틱톡 시청자들을 위해 기획된 소셜방송이다.
방송에서는 영업 종료 이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내 로라메르시에 매장을 배경으로 틱톡커 3인방의 뷰티쇼핑과 크리스마스 맞이 메이크업 시연은 물론,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가 큐레이션한 로라메르시에의 인기 제품들을 추천하는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또한 네이버 쇼핑페이지를 통한 시청자 구매 혜택으로 30% 할인된 가격대로 뷰티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끈다.
김지민 샌드박스 광고사업본부 총괄(AD부문장)은 “틱톡커들이 구독자와 소통하며 틱톡 콘텐츠를 함께 만들어가듯이, 라이브 커머스에서도 시청자와 브랜드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함께 만들어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샌드박스는 틱톡 공식 MCN 기업으로, 지난달 초대형 틱톡커 옐언니와 틱톡 라이브 커머스를 국내 최초로 개최하는 등 유튜브 중심의 크리에이터들뿐 아니라 틱톡커 매니지먼트 및 마케팅 분야에서도 활발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한 자체 오리지널 콘텐츠와 커머스, e스포츠 사업 등 다방면의 행보를 거듭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