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국산차

카젬 한국GM 사장 “차세대 신제품 생산 투자 계획대로 진행 중”

발행일 : 2021-01-08 14:34:04
카젬 한국GM 사장 “차세대 신제품 생산 투자 계획대로 진행 중”

한국GM이 차세대 제품 생산을 위한 투자에 속도를 내고 있다.

한국GM 카허 카젬(Kaher Kazem) 사장은 올해 첫 현장 행선지로 차세대 글로벌 신제품을 생산하게 될 창원 사업장을 7일 방문해 신축 중인 도장공장 공사 현장의 안전과 투자 진척 상황을 종합적으로 살폈다.

이날 카젬 사장을 비롯한 회사 경영진의 창원 사업장 방문은 GM의 안전 최우선 정책에 따라 대규모 공사 진행 간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해,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자는 차원에서 이뤄졌다.

공사 현장을 방문한 카젬 사장은 “코로나 등 어려운 환경에도 도장공장 신축 공사를 계획대로 진행해 준 임직원과 협력업체 모두에게 고마움을 전한다”며, “안전은 우리 모두의 최우선 과제이며, 우리 사업장에서 함께 일하는 모든 개인들의 안전을 확실하게 보장하면서 신축 공사가 마무리될 수 있도록 우리의 노력을 집중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 날 카젬 사장은 현장 안전 점검과 함께 2018년 확정한 경영 정상화 계획에 따라 약속된 투자가 차질 없이 진행되고 있음을 재확인했다.

한편 한국GM은 작년 한 해 코로나 19 위험 등 사업 환경의 불확실성이 지속된 환경 속에서도 경영 정상화의 중요한 한 축을 담당하게 될 글로벌 신제품 생산을 위한 시설 투자를 계획대로 진행해 왔다. 한국GM은 창원공장 내 대규모 도장공장 신축 공사를 올해 1분기 내로 완공해 완전 가동을 시작할 예정이며, 이후 차세대 글로벌 신제품 생산을 위한 여타 생산 설비 투자 또한 계속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