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태연→박진영' 유빈, 신곡 '향수' 응원 릴레이 눈길

발행일 : 2021-01-14 16:03:31

[RPM9 박동선기자] 신곡 '향수'로 펼쳐지는 유빈의 매혹 걸크러시에 연예계 동료들의 응원행렬이 잇따르고 있다.

14일 르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유빈 신곡 ‘향수(PERFUME)’는 지난 13일 발표 직후 동료 연예인들의 응원메시지로 인해 다시 한 번 주목을 받고 있다.

소녀시대 태연, 박진영, 조권, 전지윤, 옥택연, 박문치, 조권과 전지윤, 백아연, 최유화 등으로 이어지는 '향수' 응원행렬은 연예계의 훈훈함을 느끼게 함은 물론, 각 아티스트들의 주목포인트에 따라 신곡 '향수'의 다양한 매력을 새롭게 집중하게 만들고 있다.

사진=르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르엔터테인먼트 제공>

소녀시대 태연은 ‘향수(PERFUME)’ 앨범과 함께 “오늘 6시 유빈 언니 ‘perfume’”이라며 애정을 드러냈고, 조권과 전지윤, 백아연, 최유화 등도 앨범 인증샷을 업로드하며 유빈을 응원했다.

이어 옥택연은 “김대표님 대박나세용!! 담에 뭐 있으면 불러주시구요 ㅋㅋㅋ”라고 말했고, 박문치는 “언니 이거 맞아..??!”라는 말과 함께 ‘향수(PERFUME)’ 속 포인트 안무를 따라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유빈의 전 소속사 JYP의 수장 박진영은 “너무 아름다운 아이. 겉도 속도. 뮤비 나왔으니 꼭 봐주시고 자기 길 만들어가는 유빈이 많이 응원해주세요!^^”라며 따뜻한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유빈은 금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향수'로의 본격적인 활동을 전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