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세븐틴, 美 '켈리클락슨 쇼' 출연…'크리에이티브 유쾌청춘 에너지' 발산

발행일 : 2021-01-14 16:27:04

[RPM9 박동선기자] 세븐틴이 미국 TV쇼 켈리클락슨 쇼 출연과 함께, 크리에이티브한 유쾌청춘 아이콘으로서의 감각을 글로벌 대중에게 새롭게 드러냈다.

14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세븐틴이 미국 NBC ‘The Kelly Clarkson Show(켈리 클락슨 쇼)’에 출연했다고 전했다.

사진=NBC ‘The Kelly Clarkson Show’ 캡쳐

<사진=NBC ‘The Kelly Clarkson Show’ 캡쳐 >

‘켈리 클락슨 쇼’는 미국 최고의 TV 상인 에미상(Emmy Awards)을 3차례 수상한 바 있는 미국 톱3 데이타임 토크쇼로, 닉 조나스, 존 레전드, 두아 리파 등 글로벌 팝스타들이 출연한 바 있다.

"총 600만 장 이상의 앨범 판매량과 20억 회 이상의 스트리밍을 기록했다", “K-POP 퍼포먼스의 강자”라는 소개와 함께 등장한 세븐틴은 직장인 콘셉트의 인트로와 함께 미니 7집의 타이틀곡 ‘Left & Right’의 경쾌한 모습으로 반전매력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사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

특히  화려한 그래피티와 포스터로 뉴욕 지하철의 모습을 형상화한 공간에서의 단체 퍼포먼스는 시청자들의 현실공감대를 자극함은 물론, 세븐틴 특유의 유쾌청량 감각을 신선하게 보여주는 바로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러한 바는 공개 하루 만에 100만뷰를 돌파한 미국 CBS 토크쇼 ‘제임스 코든쇼’에서의 ‘HOME:RUN’ 퍼포먼스에 이어, 세븐틴의 글로벌 관심도를 높이는 바로 이어지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3일 오후 6시 온라인 콘서트 ‘2021 SEVENTEEN ONLINE CONCERT <IN-COMPLETE>’를 개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