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LG유플러스, 아이돌 라이브 인강 '아돌라스쿨' 16일 론칭…SF9·아스트로 첫 주자

발행일 : 2021-01-15 16:54:10

[RPM9 박동선기자] '1타강사' 콘셉트로 대중과 소통하는 아이돌들의 모습을 보여줄 신규 웹콘텐츠가 곧 모습을 드러낸다.

15일 LG유플러스 측은 아이돌 라이브 인강 프로젝트‘아돌라스쿨'(Idollive School)이 오는 16일 오후 5시 첫방송된다고 전했다.

‘아돌라스쿨’은 ‘아이돌, 일타 강사가 되다!’라는 콘셉트 아래 각양각색의 ‘능력자’ 아이돌 가수들이 생활형 꿀팁과 함께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펼치는 ‘U+아이돌Live앱‘ 독점 교육형 예능 콘텐츠다.

사진=U+아이돌Live 제공 <사진=U+아이돌Live 제공>

첫 회차는 SF9 인성·영빈·유태양(16일 오후 5시)이 두 시간에 걸쳐 강의진행하는 바로 이어지며, 이후 밤 8시부터는 아스트로의 문빈, 윤산하가 라이브 강의를 펼칠 예정이다.

‘아돌라스쿨’ 측은 “최근 전용 앱을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는데, 그야말로 ‘수강신청 대란’이 일어날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다. ‘이런 선생님들이면 재수는 물론, 팔수도 할 수 있다’는 등의 댓글이 폭주하는 등, 아이돌의 ‘부캐’를 놀이처럼 받아들이는 팬들의 모습이 매우 고무적이다. 이번 SF9과 아스트로 외에도 많은 스타들이 강의를 준비하고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아돌라스쿨’은 오는 16일부터 격주에 한 번씩 'U+아이돌Live앱' 라이브로 진행되며, 라이브 방송분을 재편집한 영상들은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