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은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근력 속성의 1루수 트레이너인 ‘카이’와 정신 속성의 마무리 투수 트레이너 ‘릴리트’를 높은 확률로 영입할 수 있도록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영입하기 힘든 레전드 등급의 마무리 투수 트레이너를 확보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유저들의 전력 강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들도 펼쳐진다. 내달 2일까지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 ‘2021 성장 메모리 파티’에서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루키부터 레전드 등급 ‘성장 메모리’와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을 얻을 수 있다.
새롭게 시작되는 ‘슈퍼패스’에서는 ‘상급 홀로그램’, ‘코스튬 코인’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슈퍼스타 트레이너 ‘지아’를 영입할 수 있다. 이달 27일까지 진행되는 ‘콘테스트’ 콘텐츠는 최고 등급의 민첩 속성 선수를 육성해 참여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 ‘겜프야 2020’은 다양한 이벤트와 지속적인 게임성 업그레이드로 유저들의 호응을 높여가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