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GS25, 설날 도시락 역대 최저가 행사

발행일 : 2021-02-04 16:20:00
GS25, 설날 도시락 역대 최저가 행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새해복많이받으소' 명절 도시락을 이달 4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새해복많이받으소' 도시락은 푸짐한 설 한상 차림 콘셉트로 기획됐다. 모둠버섯소불고기, 모둠전(4종), 우엉잡채, 두부시금치버무리 등 명절 대표 음식 7종과 매콤오징어볶음으로 구성됐다.

GS25는 ‘새해복많이받으소' 도시락의 중량을 일반 도시락 대비 1.2배 수준으로 늘렸다. 또 새해인사말과 소 캐릭터를 활용한 디자인을 상품 전면에 입혀 고급스러운 도시락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신경을 썼다.

GS25는 역대급 구성의 ‘새해복많이받으소’ 도시락을 역대 최저 가격(명절 도시락 기준)에 제공하는 파격 행사를 준비했다. 2월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명절 도시락 반값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 GS25의 전용앱 '더팝'을 통해 ‘새해복많이받으소’ 도시락을 예약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정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적용된다. 하루 1천명, 총 3천명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준비한 수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GS리테일 문지원 도시락 MD는 “명절 연휴 국민의 식당 역할을 수행한 편의점의 기능이 코로나19 여파로 올해 설에는 더욱 확대, 강화될 것으로 판단된다"며 "역대급 구성의 명절 도시락을 선보이는 등 설 연휴 편의점을 찾는 소비자를 위한 먹거리 준비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GS25는 명절 연휴 기간 중 긴급 구매가 이뤄지는 안전 상비 의약품 물량을 점진적으로 확대하고, 전국 GS25에서 운영중인 1만2천대 현금인출기(ATM/CD) 사전 점검을 완료하는 등 365일 불을 밝히는 지역 사회의 응급 구호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와 긴급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회적 기능 수행을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