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메가커피, 2021년 1분기 우수 가맹점 4곳 시상

발행일 : 2021-02-17 16:55:00
(왼쪽부터 시계방향) 메가커피 미금역점 박상원 점주, 시흥은계중앙점 김선미 점주,
평택동삭점 이진아 점주, (화성)병점역점 한경희 점주. 사진=메가커피.

<(왼쪽부터 시계방향) 메가커피 미금역점 박상원 점주, 시흥은계중앙점 김선미 점주, 평택동삭점 이진아 점주, (화성)병점역점 한경희 점주. 사진=메가커피. >

가성비 커피의 선두주자 메가커피는 2021년 1분기 우수가맹점을 선정했다고 17일 밝혔따.

이는 2020년 4분기 동안 성실하게 매장을 운영해 온 가맹점을 선정, 시상하는 것으로 미금역점, 시흥은계중앙점, 평택동삭점, (화성)병점역점 등 총 4곳이다. 해당 매장은 우수 가맹점 현판과 함께 약 100만원 가량의 원두가 전달됐다.

메가커피는 본사와 동반 성장하는 가맹점을 장려하고 매장 운영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고자 분기마다 레시피 및 매뉴얼 준수에 따른 품질(Quality), 멤버십 및 고객 서비스(Service), 위생‧청결(Cleanness), 매출 및 성장률(Growth Rate), 평가(SV) 등의 기준으로 우수 가맹점을 선정한다. 이는 분기당 4곳으로, 1년에 총 16곳을 우수 가맹점으로 지정해 포상한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우수 가맹점 제도는 점주님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동기부여를 통해 성취감을 고취한다는 측면에서 본사와 가맹점 모두 만족도가 높다”며 “앞으로도 가맹점과의 동반 성장과 활발한 소통을 위한 다양한 제도를 검토하고 적극적인 호응을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