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브스 2021 소비자 선정 …AI 자기주도학습 부문 수상
금성출판사는 AI 자기주도형 수학 학습시스템 매쓰클라우드(MathCloud)가 AI자기주도학습 부문에서 포브스코리아 ‘2021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2021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후원하며 부문별 시장과 소비자의 선택을 받은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대상을 수상한 매쓰클라우드는 AI수학 스마트 러닝 프로그램으로 혁신적인 브랜드 비전과 소비자 만족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AI자기주도학습 부문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매쓰클라우드는 AI 수학교육 프로그램으로 세계 최초로 가이드형 수학사전, 시험지 인식 문제 추출 기술 특허를 받으며 누구나 자기주도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학교 교육과정의 모든 수학 개념을 담은 ‘구름수학사전’으로 수학의 개념을 검색하면 관련 강의와 로드맵까지 연계되는 맞춤 학습 콘텐츠가 특장점이다. 자연스럽게 수학 개념이 서로 연결되는 과정을 이해할 수 있어 자기주도학습으로 완벽한 수학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학습이 끝나면 단원별, 종합, 모의고사 성적표와 함께 미래점수를 예측할 수 있는 ‘예언점수 추이’ 분석표를 실시간으로 공유해 자신의 실력도 가늠할 수 있다.
금성출판사 플랫폼·온라인 비지니스 총괄본부 배윤희 이사는 "금성출판사 매쓰클라우드가 2021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AI자기주도학습 부문 수상을 통해 프로그램 우수성을 또 한 번 입증받게 됐다"며 "이번 달부터 매쓰클라우드 학습 서비스와 55년 교육노하우를 가진 금성출판사의 푸르넷 상품이 결합 출시돼 푸르넷 공부방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푸르넷 지도교사의 맞춤 관리를 통해 더 높은 학습 효과를 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