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박지훈의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이 국내외 음원차트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엔씨 '유니버스' 콘텐츠 '유니버스 뮤직'에 대한 관심과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다.
5일 엔씨소프트와 클렙(Klap) 측은 최근 발표된 박지훈의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이 지니·벅스 등 국내 음악차트 상위권과 함께, 8개국 아이튠즈 송차트 TOP10에 진입했다고 전했다.
이번 기록은 솔로 뮤지션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박지훈과 소울풀한 보컬매력의 소유자 이하이의 조합과 함께, 총괄 프로듀싱을 맡은 프라이머리의 역량 시너지가 호평을 받고 있음을 뜻하는 것이다.
이는 곧 지난 1월 IZ*ONE(아이즈원) ‘D-D-DANCE’, 2월 조수미 X 비 ‘수호신(Guardians)’ 등에 이어 박지훈의 ‘Call U Up (Feat. 이하이)(Prod. Primary)’까지 발표한 유니버스 뮤직에 대한 기대치와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
한편 박지훈, 이하이, 프라이머리가 함께한 ‘유니버스 뮤직’ 신곡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뮤직비디오는 유니버스 앱에서 독점 공개 후 금일(5일)부터는 컨셉 포토 및 비하인드 영상이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