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JTBC의 채널 정체성을 담은 브랜드 굿즈가 온라인으로도 그 모습을 드러낸다.
16일 JTBC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최근 브랜드공간 JTBC play의 공식 온라인 굿즈숍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29CM 등에 오픈했다고 전했다.
이번 JTTBC의 온라인 굿즈숍 오픈은 지난해 오픈한 오프라인 브랜드 경험 공간 JTBC play과 함께 더욱 폭넓게 JTBC의 브랜드가치를 공유한다는 취지를 띤다.
JTBC는 이번 온라인 굿즈숍 오픈을 통해 기존 오프라인공간 JTBC play 1층 브랜드숍에서 취급하던 펜, 노트 같은 사무용품부터 폰 그립, 폰 스트랩 같은 휴대폰 액세서리, 머그잔, 유리잔 등 일상용품까지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을 온라인 공급한다.
해당 제품군에는 '아는 형님' '효리네 민박' '캠핑클럽' '뉴스룸' 등 프로그램 활용 굿즈부터 ‘다채로운 즐거움’을 컬러 플레이로 확장한 아이템도 구비돼있다.
이와 함께 JTBC는 내달 15일까지 온라인 구매 이벤트를 전개, 금액별 이벤트(3만원 이상시 컬러풀 하프 블록 양말 1켤레(6000원) 증정 / 5만 원 이상 구매 시 컬러풀 레이어드 노트(1만2000원) 증정), 전 상품 10% 할인(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한정)을 진행한다.
한편 JTBC는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오프라인 문화공간 JTBC play(화~토 정오~밤 8시, 일·월 휴무)를 통해 현재의 골든디스크 어워즈 전시를 비롯해, 내달 ‘컬러위크 - 핑크 플레이’ 등 다양한 문화행사를 전개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