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골프크루 ‘버디온’ 2기 모집

발행일 : 2021-03-19 14:45:00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골프크루 ‘버디온’ 2기 모집

저칼로리 워터리음료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는 골프크루 #BUDDION 2기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BUDDION(이하 버디온)은 골프를 취미 생활로 즐기는 2030 ‘영골퍼’ 증가 트렌드와 MZ세대(밀레니얼, Z세대)를 중심으로 함께 어울려 운동하는 ‘크루’ 문화를 반영해 기획됐다.

버디온 2기 활동은 오는 4월 10일부터 6월 12일까지 10주간 진행되며, 선발된 크루 멤버들은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강욱순 골프아카데미에서 △이론강의 △인도어 실습 △숏게임 △파3 라운딩 등 전문 프로 골프 수업을 체계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마지막 10회 차 수업은 실제 필드 라운딩으로 기획돼 버디온 크루 멤버 스스로 자신의 변화된 골프 역량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는 활동기간 동안 버디온 2기 크루 멤버들에게 저당‧저칼로리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뿐만 아니라 협찬사 풋조이어패럴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골프에 대한 관심과 경험이 있는 2030 여성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50만원이다. 참여 방법은 오는 28일까지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골프크루 버디온 공식 인스타그램의 프로필 링크 내 버디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합격자는 내달 6일에 발표 예정이다.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골프크루 버디온 정래현 담당자는 “골프에 관심이 많은 밀레니얼 세대 여성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골프크루 버디온 활동을 진행하게 됐다”며 “크루 멤버들과 즐겁게 땀 흘리며 골프를 배울 수 있는 이번 버디온 2기 모집에 많은 분들의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