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렉서스코리아, 고객용 모바일앱 ‘렉서스 라운지’ 론칭

발행일 : 2021-03-26 10:05:05
렉서스코리아, 고객용 모바일앱 ‘렉서스 라운지’ 론칭

렉서스코리아가 오는 29일 차량 관리에 특화된 고객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렉서스 라운지(Lexus Lounge)’를 새롭게 론칭한다.

‘렉서스 라운지’는 차량 관리에 필요한 정기점검 및 엔진 오일 교환 등을 위한 서비스 센터 예약을 실시간으로 모바일앱을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차량 매뉴얼, 정비 이력 등 다양한 차량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렉서스의 자동차 복합 문화공간인 커넥트투(Connect To)를 비롯해 호텔, 레스토랑, 미용실, 스파, 세차 등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다양한 제휴 서비스 혜택도 포함된다.

애플리케이션 이용실적에 따라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리워드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 참여, 출석체크, 서비스 센터 예약 등을 통해 스탬프 포인트를 모을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는 쿠폰으로 교환하여 전국 렉서스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사용할 수 있다.

‘렉서스 라운지’ 론칭을 기념해 오는 3월 29일부터 5월 31일까지 특별 이벤트도 실시된다. 신규 회원 가입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 숙박권(2명), 롯데호텔 뷔페 2인 식사권(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500명)의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렉서스코리아 이병진 상무는 “고객이 편리하게 모바일로 차량을 관리할 수 있도록 렉서스 라운지를 새롭게 론칭하게 되었다”며, “렉서스는 차를 보유하는 과정에서 느낄 수 있는 ‘고객감동’을 지속적으로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렉서스 라운지’는 애플 앱 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렉서스 고객(계약 고객 포함)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