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엔픽셀,그랑사가 첫 신규 월드 ‘준’ 오픈

발행일 : 2021-04-01 10:50:00

출석‧미션‧만우절 등 다양한 이벤트 실시…개발자 노트서 4월 업데이트 공개

엔픽셀,그랑사가 첫 신규 월드 ‘준’ 오픈

엔픽셀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에 첫 번째 신서버 ‘준’을 오픈하고 만우절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신서버 ‘준’은 게임 출시 후 최초 공개하는 신규 월드로, 오픈을 기념해 게임 접속 시 ‘금빛 왕국 명령서(20개)’, 다이아 최대 6,000개, SSR 그랑웨폰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오는 22일까지 매일 진행되는 특정 미션 완료 시 다양한 성장 재료를 비롯해 다이아 최대 2,400개, 90만 골드 등 ‘준’ 서버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만우절을 맞아 다이아 및 신규 SSR 아티팩트 등을 전원 지급한다.

이와 함께 엔픽셀은 최근 ‘개발자 노트’를 통해 4월 중 진행될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다. 주요 업데이트 항목으로는 △사용자 환경에 맞춰 편의성을 강화한 프리셋 기능 업데이트 △심연의 화랑 그랑스톤 표기 △섬멸전 매칭방식 개선 등이다.

한편, 게임 외에도 다양한 재미요소를 선사하기 위해 오는 2일부터 그랑사가 페이스북 및 트위터 등 공식 SNS 등을 통해 ‘감춰진 얼굴 테스트’를 선보인다. 테스트는 최근 다양한 형태로 각광 받고 있는 인터렉티브(양방향) 콘텐츠의 일환으로, 특정 상황에 따른 예상 행동 선택에 따라 그랑사가를 테마로 한 다양한 성격 유형을 확인할 수 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