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바바리안 모터스가 새롭게 출범한 프로야구단 SSG 랜더스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바바리안 모터스는 2021 시즌 동안 SSG 랜더스의 홈구장인 인천 SSG 랜더스필드에서 본부석 LED 광고를 비롯해 불펜카, 더그아웃 광고 등 총 4개의 광고 후원을 진행한다. 또한 창립 25주년을 맞이해 SSG 랜더스와 함께 ‘바바리안 모터스 데이’를 통해 BMW 신 모델 전시, 시승행사, 시구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바바리안 모터스는 BMW/MINI 공식 딜러사로 작년 국내 최초 BMW 브랜드 라운지인 마포 유어 라운지(Your Lounge) 및 영등포 전시장을 추가 오픈해 현재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 8곳의 BMW 전시장과 6곳의 MINI 전시장, 6곳의 서비스센터를 운영 중이다.
또한 서울 및 수도권을 연결하는 서운IC 인근에 고객문화공간이 더해진 복합문화공간 콘셉트의 BMW 커스토머 센터(Customer Center)를 연내로 추가 오픈해 고객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바바리안 모터스는 기업 모토인 ‘Beyond Auto’ 실현을 위해 자동차 이상의 문화적 감성 제공의 일환으로 BMW 드라이빙 센터 트랙 체험 이벤트뿐 아니라 최근 트렌드에 맞춘 친환경 테마의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