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피원하모니, 신보 '디스하모니 : 브레이크 아웃' 프롤로그 공개…'부조화 타파의 강렬 기운

발행일 : 2021-04-06 19:24:12

'[RPM9 박동선기자] 피원하모니가 새 앨범을 통해 보다 강렬하고 묵직한 에너지를 선보일 것을 예고하고 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피원하모니 미니2집 ‘디스하모니 : 브레이크 아웃(DISHARMONY : BREAK OUT)’의 프롤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금이 가고 있는 우울한 분위기의 건물공간을 배경으로 켜져있는 TV 속 조각상의 일그러진 모습과 이를 바라보는 아이들의 무기력한 표정들이 차례로 비춰진다.

이어 중간중간 의미심장한 표정을 한 피원하모니 멤버들의 얼굴이 등장하는 바와 함께 알 수 없는 언어가 흘러나오는 바로 영상은 마무리 된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는 데뷔앨범의 주제인 ‘스탠드 아웃(STAND OUT)’을 통해 부조화의 문제를 인식한 바에 이어, ‘브레이크 아웃(BREAK OUT)’이라는 주제를 통해 한층 더 적극적으로 부조화의 틀을 깬다는 콘셉트와 함께 더욱 묵직하고 에너지감 있는 모습을 드러낼 것을 가늠케 한다.

피원하모니 새 타이틀곡 ‘겁나니 (Scared)’는 불평등한 틀에서 벗어나기를 포기한 이들에게 전하는 피원하모니의 물음을 담은 곡으로, 자신의 진정한 가치와 잠재력을 놓치고 있는 친구들에게 ‘자신을 믿고, 겁내지 말고, 목소리를 내자’는 용기의 메시지를 전한다.

한편 피원하모니는 오는 20일 컴백을 목표로 공식 트위터, 페이스북, 웨이보, 위버스, 유튜브 등 SNS 채널을 통한 프로모션 콘텐츠 공개 릴레이를 펼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