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롯데푸드, 마미손 돼지바핑크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만 돌파

발행일 : 2021-04-07 10:40:00
롯데푸드, 마미손 돼지바핑크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만 돌파

돼지바핑크 모델이 된 래퍼 마미손이 자신이 가장 잘하는 음악으로 제품 홍보에 나섰다.

롯데푸드는 지난 1일 자사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돼지바핑크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00만 뷰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돼지바핑크 모델인 래퍼 마미손이 직접 프로듀싱하고 출연해 더 눈길을 끈다.

유튜브 영상으로 최초 공개된 마미손의 돼지바핑크 뮤직비디오 ‘PIGGY’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힙한 영상으로 긍정적인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광고 노래 수준을 넘어섰다는 평이 대다수로 힙합갤러리나 아이돌 관련 커뮤니티에서도 화제다. 분홍색 소품, 배경들과 귀여운 아기 돼지, 딸기 그래픽이 돼지바핑크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롯데푸드는 지난달 말 래퍼 마미손과 모델 계약을 맺은바 있다. 돼지바 핑크를 본 래퍼 마미손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핑크색이면 솔직히 나한테 광고 줘야 하는 거 아닌가?"라며 다소 장난스러운 컬래버 제안을 했고, 마침 MZ세대를 겨냥한 돼지바핑크 마케팅을 준비하던 롯데푸드가 이를 수용한 것이다.

이후 돼지바핑크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하고 MZ세대가 선호하는 경품을 증정하는 ‘핑크템 대방출 시리즈’를 진행하며 짧은 시간 안에 5000명이 넘는 팔로워를 확보하기도 했다.

한편, 돼지바핑크는 딸기 콘셉트를 적용해 올해 3월 출시된 신제품이다. 딸기 시럽과 요거트 아이스크림, 딸기 초코 코팅, 흰색&분홍 크런치가 조화를 이룬다. 분홍색 연미복을 입은 돼지캐릭터로 요거트 딸기 맛의 돼지바 핑크를 표현했다. 이번 출시를 통해 지난해 선보인 진한 초콜릿 맛의 돼지바 블랙, 오리지널 돼지바와 함께 돼지바는 전체 3종이 판매 된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