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레드벨벳 조이, '바른연애 길잡이' OST 합류…15일 발표

발행일 : 2021-04-08 18:04:39

[RPM9 박동선기자] 레드벨벳 조이의 순수청아한 음색이 네이버웹툰 '바른연애 길잡이'의 집중도를 높인다.

8일 TOON STUDIO와 느을은 레드벨벳 조이가 가창한 '바른연애 길잡이' 열네 번째 OST '왜 사랑은 언제나 쉽지 않을까?'가 오는 15일 오후 6시 발표된다고 전했다.

'왜 사랑은 언제나 쉽지 않을까?'는 네이버웹툰 '바른연애 길잡이'의 여주인공 바름의 테마곡이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 곡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위대한 유혹자',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등 다양한 드라마 OST를 통해 비쳐진 조이의 청아하고 섬세한 음악감성을 통해 웹툰 주인공 바름의 캐릭터구성과 감정을 직관적으로 표현한다.

이는 이하이, XIA(준수), 적재, 로꼬, 신용재(2F), 10CM, 허각, KCM, 윤하, 죠지, 린, 양요섭, 정은지 등 앞서 참여한 아티스트들과 마찬가지로 웹툰에 대한 대중몰입도를 높이는 바는 물론, 보컬리스트로서 조이에 대한 관심을 새롭게 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바른연애 길잡이'는 남수 작가의 작품으로, 계획된 생활대로 삶을 살아가던 여자 주인공 '바름'이 캠퍼스 생활 속에 꽃피는 로맨스를 경험하며 틀을 깨고 다른 세상을 마주하는 내용의 웹툰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