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피원하모니, 신보 수록곡 Pyramid 트랙비디오 공개…신곡 '겁나니' 비롯 앨범메시지 시사

발행일 : 2021-04-13 11:34:31

[RPM9 박동선기자] 신인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수록곡 트랙비디오를 연일 공개, 새 타이틀곡 ‘겁나니 (Scared)’로 펼쳐질 새로운 매력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공식 SNS를 통해 피원하모니 미니2집 ‘디스하모니: 브레이크 아웃(DISHARMONY: BREAK OUT)’의 네 번째 P-SIDE 트랙비디오 ‘Pyramid’를 공개했다.

‘P-SIDE 트랙비디오’는 수록곡을 뜻하는 B-SIDE의 B를 P(Plus)로 변경하여 ‘또 다른 이야기를 더한’ 앨범 수록곡 비디오로, 새 타이틀곡 ‘겁나니 (Scared)’ 외에 앨범을 구성하는 ‘각 곡의 주제를 더한’ 이야기들이 각 멤버별 영상으로 담겨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네 번째 트랙비디오 ‘Pyramid’에는 스스로 주체가 되고자 하는 피원하모니 멤버들의 의지를 표현하는 바가 담겨있다. 거울과 유리로 둘러싸인 밀실에서 강력한 808 베이스와 신디사이저 포인트의 수록곡 ‘Pyramid’ 하이라이트를 배경으로 한 강렬한 퍼포먼스를 펼치는 멤버 기호의 모습은 새 앨범으로 비쳐질 피원하모니의 새로운 에너제틱 감각을 느끼게 한다.

한편 피원하모니는 최근 수록곡 ‘If You Call Me’를 시작으로 8일 ‘끝장내 (End It)’, 9일 ‘AYAYA’, 12일 ‘Pyramid’의 트랙비디오를 공개하는 등 다양한 컴백 프로모션 일정을 거듭하며, 오는 20일 미니 2집 타이틀곡 ‘겁나니 (Scared)’로의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