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뉴이스트, 새 정규 '로맨티사이즈' 1차 프리리스닝 공개

발행일 : 2021-04-13 12:07:40

[RPM9 박동선기자] 뉴이스트가 새 앨범 '로맨티사이즈'의 음악포인트들을 공개하기 시작하며, 컴백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켰다.

13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뉴이스트 정규 2집 ‘Romanticize’ 첫 하이라이트 메들리 ‘Pre-Listening #1’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앞서 공개된 오피셜포토와 함께, 첫 트랙인 ‘DRESS’부터 다섯 번째 트랙 ‘DRIVE’까지 정규2집 내 단체곡들의 하이라이트 포인트가 담겨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특별한 장소에서 만나 서로에게 끌리는 모습을 담은 'DRESS’부터, 복잡한 감정의 이동이 섬세하게 그려진 칠하우스 장르 기반의 타이틀곡 ‘INSIDE OUT’, Urban R&B 장르의 편곡적 시도가 돋보이는 ‘DON’T WANNA GO’, 상대의 다채롭고 무한한 매력에 취한 모습의 ‘BLACK’, 지난해 10월 일본 정규앨범 타이틀곡의 한국어버전곡 'DRIVE' 등 다채로운 장르적 구성과 매력들이 포인트단위로 공개돼 관심을 끈다.

이는 곧 공개될 멤버별 솔로곡 포인트와 함께, 정규 2집 'Romanticize’으로 펼쳐질 뉴이스트 표 감성음악에 대한 기대치를 한껏 끌어올린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Romanticize(로맨티사이즈)’를 공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