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플로(FLO), 국가고객만족도 음원서비스 1위 선정…"새로운 음악경험 만들 것"

발행일 : 2021-04-14 17:34:58

[RPM9 박동선기자] 음악플랫폼 플로(FLO, 운영사 드림어스컴퍼니)가 ‘국가고객만족도(NCSI)' 음원서비스 부문의 첫 1위주자로 기록됐다.  

14일 드림어스컴퍼니 측은 음악플랫폼 플로(FLO)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1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음원서비스 부문 1위 플랫폼으로 선정됐다고 전했다.

사진=드림어스컴퍼니 제공 <사진=드림어스컴퍼니 제공>

'국가고객만족도(NCSI)' 음원서비스 부문은 콘텐츠 소비확대에 따른 이용자 증가 및 구독서비스 관심도를 반영해 올해 신설된 분야다.

플로는 △고객인지품질 △고객 유지율 등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고객의 서비스에 대한 기대 수준 만족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NCSI 고객만족도 1위 자리에 올랐다.

사진=드림어스컴퍼니 제공 <사진=드림어스컴퍼니 제공>

이는 플로가 핵심으로 내세우고 있는 사용자 음악 감상 데이터 및 청취 패턴에 기반을 둔 ‘내 취향 MIX’· ‘점프(JUMP)·‘첫14일의 추천’ 등 플랫폼 내 다양한 개인화 추천 서비스, 지속적인 UI·UX 업데이트를 통한 차별화된 편의기능 등이 대중적인 만족을 얻고 있음을 뜻하는 바로 이목을 끈다.

이기영 드림어스컴퍼니 대표는 “서비스 3년차인 플로는 지금까지 보여준 것보다 앞으로 보여줄 것이 더 많다"며, "올 한해도 사용자들이 인정할 수 있는 새로운 음악 경험을 계속 만들어 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