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피원하모니, 신보 수록곡 Reset 트랙비디오 공개…신곡 ‘겁나니’ 기대↑

발행일 : 2021-04-14 17:43:59

[RPM9 박동선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마지막 수록곡 'Reset'의 포인트를 집중적으로 전하며, 신곡 ‘겁나니 (Scared)’로 펼쳐질 신보 컴백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3일 공식 SNS를 통해 피원하모니 미니2집 ‘디스하모니: 브레이크 아웃(DISHARMONY: BREAK OUT)’의 다섯 번째 P-SIDE 트랙비디오 ‘Reset’을 공개했다.

‘P-SIDE 트랙비디오’는 수록곡을 뜻하는 B-SIDE의 B를 P(Plus)로 변경하여 ‘또 다른 이야기를 더한’ 앨범 수록곡 비디오로, 수록곡과 타이틀곡 ‘겁나니 (Scared)’의 주제들을 더해 최종적으로 미니 2집 앨범의 주제를 완성한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트랙비디오 ‘Reset’에는 상처난 얼굴의 멤버 종섭이 복잡한 캘리그라피가 가득한 지하실에서 수록곡 ‘Reset’을 배경으로 복면인들과 함께 퍼포먼스를 펼치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는 앞서 공개된 △‘If You Call Me’ (세상을 바라보는 본인들의 시선) △‘끝장내 (End It)’(부정의에 맞는 의지) △'AYAYA'(무관심한 세상 속에서의 긍정메시지) △‘Pyramid’(스스로 주체가 되고자 하는 의지) 등과 함께 꿈꿔왔던 유토피아로 향할 수 있다고 말하는 도전적인 메시지를 전하는 한편, 타이틀곡 ‘겁나니 (Scared)’ 속의 용기메시지에 대한 집중도를 이끌어낸다.

한편 피원하모니는 오는 20일 미니 2집 ‘DISHARMONY : BREAK OUT’를 발표, 타이틀곡 ‘겁나니 (Scared)’로 활동을 재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